팔 레 소야채 냉장고잘 구 매 하 는 것 은 공장 직 구 를 선택 하 는 것 이다.

632HP195506591   ·  2022-05-29 10:25:23   ·   에너지

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팔 레 소,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을 보 이 는 것 은 기계 장치 가 너무 커서 공기 조절 창고 안의 공기 온도 가 빠르게 떨 어 지면 서 인 한 것 일 수도 있 습 니 다. 그러나 상품 의 온 도 는 아직도 비교적 높 은 수준 에 있 고 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보온 작용 이 비교적 좋 지 않 기 때문에 산열 이 빨 라 질 수 있 습 니 다.이 현상 은 선택 한 공기 조절 창고 판 의 질 이 떨 어 지기 때 문인 지 공기 조절 창고 판 을 선택 할 때 반드시 두 께 를 주의해 야 한다. 두께 가 요구 에 부합 되 는 공기 조절 창고 판 만 이 일정한 보온 작용 을 할 수 있다.수요 설정 전문 적 인 화물 칸 (구역), 화물 처리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 + ℃ 이다.채광 하 다.,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 마치 업무 상의: 교대: 모양,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디 버 깅 냉동창고.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


팔 레 소야채 냉장고잘 구 매 하 는 것 은 공장 직 구 를 선택 하 는 것 이다.



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팔 레 소냉동창고 어디서 팔 아 요?, 자중,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만약 에 상대 적 으로 유량 변화 가 크 지 않 을 때 몇 가지 조절 방식 의 소모 효과 차이 가 크 지 않다. 즉,팔 레 소냉동창고 설치 회사 추천, 조절 방식 이 에너지 절약 효과 에 큰 영향 을 미 치지 않 고 심지어 에너지 절약 을 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오히려 조절 장치 의 존재 로 인해 많은 공 을 소모 하고 변속 조절 곡선 은 이상 적 인 곡선 에 가깝다.따라서 변속 조절 방식 이 우수 하 다. 특히 인 버터 모터 로 속 도 를 조절 하 는 에너지 절약 방안 을 추천 하지만 인 버터 장 치 를 증설 해 야 한다. 중 소 용량 의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데 적 극적인 시용 을 권장 한다. 대 용량 의 고 전압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장치 가 비교적 높 기 때문에 구체 적 인 상황 과 결합 하여 종합 적 으로 비교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조절 깊이 가 클 수록 에너지 절약 효과 가 현저 하 다.냉장 고 는 주로 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 에 쓰 인 다.설치 조건,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스 트 레 칭 진주 암: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팔 레 소냉동창고 설치 비용,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


팔 레 소야채 냉장고잘 구 매 하 는 것 은 공장 직 구 를 선택 하 는 것 이다.



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질 이 좋다,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mm) 의 매우 큰 폭 인 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mm) 의 경 계 는 미터 이다.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가 도매 하 는 창고 의 온도, 온도 차이 등 주요 매개 변 수 는 모두 냉동 창고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설정 해 야 하 며 주요 매개 변 수 를 임의로 변경 해 서 는 안 된다.각종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요청!냉동 창고 의 원래 공장 은 이미 고객 의 규정 에 따라 주문 제작 되 었 으 므 로 냉동 창고 의 성능 파 라 메 터 를 파악 한 후에 전시 판 에 각종 주요 매개 변 수 를 설정 해 야 한다.. 식품 냉동창고 수리.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팔 레 소,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냉동기 조 는 전기 에 운전 할 때 압축기 의 회 유 상황 을 세 심하게 관찰 하고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만약 에 기름 면 이 청결 하지 않 거나 기름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새 기름 을 교체 해 야 한다. 그러면 압축기 의 불량 을 피하 고 압축기 의 사용 수명 을 줄 일 수 있다.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0 답글   |  ~까지 2022-05-29 10:25:23 | 105 견해
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