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 우 드 파 크냉동창고 설치 어디서 찾 습 니까?어떻게 사고 발생 률 을 낮 춥 니까?

632HP195506591   ·  2022-06-07 04:30:15   ·   에너지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셰 우 드 파 크,창고 안의 화물 칸 은 충분 한 강도 와 강성 이 있어 야 한다.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상 파 삭,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하고 전문 냉장 고 를 설치 해 야 한다.


셰 우 드 파 크냉동창고 설치 어디서 찾 습 니까?어떻게 사고 발생 률 을 낮 춥 니까?



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공기 조절 고 는 사용 할 때 반드시 제때에 과학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해 야 한다. 아무리 좋 은 설비 라 도 과학적 인 사용 과 유지 가 없 으 면 수명 과 효 과 는 모두 할인 된다.창고 의 높이,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 냉동 설비,셰 우 드 파 크청과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운송 과 중첩 조건 에 따라 보온 판 을 설계 하 는 선택 이 광 둥 냉동창고 에 있어 매우 중요 하 다. 현재 절대 다수의 냉동창고 가 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레탄 보온 판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계획 하 다.,셰 우 드 파 크과일 냉장 고 는 얼마나 신선 도 를 유지 할 수 있 습 니까?,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업, 제조 업 등 이다.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 ~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TR 시간 계전기 고장.


셰 우 드 파 크냉동창고 설치 어디서 찾 습 니까?어떻게 사고 발생 률 을 낮 춥 니까?



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추출 검사 하 다.,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냉동창고 의 지면 위치 에 대한 선택 과 준비 에 있어 냉동창고 의 디자인 은 필요 한 보조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작업 중간체, 포장 과 빗질 실, 전용 공구 창고,셰 우 드 파 크어디, 하역 플랫폼 등 이다.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셰 우 드 파 크,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0 답글   |  ~까지 2022-06-07 04:30:15 | 109 견해
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