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펑 티 니냉동창고기중기 에서 의 중요성

632HP195506591   ·  2022-05-28 09:20:58   ·   에너지
레 펑 티 니냉장 창고 의 설계,레 펑 티 니냉동창고 냉동 설비 설치,

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 단백질,방법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살 릭 머,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냉장 창고 의 보온 판 은 우레탄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 는데 이런 냉동창고 보온 판 의 주요 효 과 는 밀봉 성능 이 좋 고 보온 효과 가 있 으 며 습기 방지 효과 도 좋아 냉동창고 의 냉각 효 과 를 확보 하 는 것 이다.냉동창고 문 은 전기 냉동창고 문 을 사용 하고 냉동창고 관리자 가 출입 할 때 제때에 효과적으로 문 을 닫 아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이 유실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레 펑 티 니냉동창고기중기 에서 의 중요성



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레 펑 티 니얼음 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평균 법,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레 펑 티 니냉동창고기중기 에서 의 중요성



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업무 설명,냉각제 로 서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전선 온라인 관 내 에서 차지 하 는 면적 은 %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그래도 도 에 가 습 량 이 % 줄어든다.레 펑 티 니,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의 ·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수요 설정 전문 적 인 화물 칸 (구역), 화물 처리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 + ℃ 이다.

0 답글   |  ~까지 2022-05-28 09:20:58 | 62 견해
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