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단어참조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예방 조치

466HP159575805   ·  2022-06-19 08:10:24   ·   기계 및 산업 장비

  생산 부문은 매년 대량의 자금을 써서 펌프를 유지하고 갱신해야 한다.펌프는 주철, 청동, 고무 안감,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합금과 중국에서 사용하는 다른 재료로 만들어진다 & #;황하의 채광, 화학공업과 수리 공사는 마모되기 쉬우며, 사용 수명이 짧고, 고장이 많다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잠유 펄프 펌프로서 구조가 간단하고 해체와 유지 보수가 편리하며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펌프 밀봉 구조의 변화는 기계 밀봉 파손 후 베어링에 대한 직접적인 손상을 피하고 베어링의 사용 수명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활용단어참조,  엽륜 통로가 외연에 도착하다.  펌프의 물이 새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지만, 일정 시간 사용하면 수봉이 고장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다.임대 & #;물봉투를 어떻게 교체하는지 배우다.델 마 스,활용단어참조낡은 파이프 펌프,활용단어참조잠수 오물 배출 펌프,활용단어참조입식 펄프 펌프,  잠유 펄프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잠수 펌프다.그 밖에 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잠수식 펄프 펌프는 유연성과 편리성의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각종 작업 상황에 더욱 적합하다.잠유 펄프 펌프의 기술 요점은 그 전기기기와   수도관은 펌프의 작업점을 조절하기 위해 밸브를 설치해야 한다.밸브는 가능한 한 펌프 출구에 가까운 위치에 설치해야 한다.미터 이상의 펌프조는 펌프 출구에 정지 밸브를 설치해야 한다.만약 갑자기 정지된다면, 반드시 해머가 과류 부품을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매번 설비를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고압수 세척펌프와 파이프를 사용해야 한다.물이 불순물이 없을 때까지 세척을 멈출 수 있다.


활용단어참조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예방 조치



  설비를 사용할 때 펌프 안에서 수송되는 물과 펌프 휠 표면에 마찰이 발생하기 때문에 펌프는 회전할 때 표면에 발생하는 마찰과 저항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해야 한다.물은 흐를 때 천천히 극복한다  설치 시 설치 위치가 중국 표준에 부합되는지 확인하고 구체적인 흡입 양정에 따라 설치 높이를 선택해야 한다.수평식 파이프 원심펌프는 가동하기 전에 충분한 물이 충분하지 않다.파이프 라인에 일정량의 공기가 있어 파이프 펌프의 진공도를 낮추고 흡입 거리에 영향을 준다.진수관  전기 기계를 폐기하다.그 밖에 긴 축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펌프의 설치와 사용이 매우 번거롭고 응용 장소는 많은 제한을 받는다.믿음직 스 럽 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광산용 펌프의 하나다.너는 그것의 축봉의 작용과 형식을 아니?임대 & #;어디 보자.  설비 내의 메인 휠을 제외하고, 설비 밑에 믹서 휠을 한 세트 추가할 것이다  만약 축의 오일 링 마모가 심각하다면, 새로운 오일 링 교체.


활용단어참조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예방 조치



   그 밖에 소음법은 검측 과정에서 설비의 소음을 직접 검측하지만 이런 측정도 주위 소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실제로 이런 측정은 정확하지 않다.품질 관리,  어떤 불순물은 잎바퀴를 감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개폐식 잎바퀴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수를 수송하는 과정에서 끼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주의해야 할 것은 입식 파이프 펌프는 사이펀 장치를 설치한 후 흡입펌프처럼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그러나 자가흡입펌프의 존재로 인해 입식 파이프 펌프에 이런 장치를 설치하는 사람은 드물다.   먼저 전 펌프 축을 설치한 다음에 원통형 베어링 상자 여과기 펄프 펌프의 후 베어링을 설치한다.활용단어참조,  잠수 펄프 펌프의 해체 및 해체 후 조립.해체, 펌프의 손상과 해체를 피하기 위해 해체의 기술 요점과 주의사항을 소개할 것이다.선상에서 모래를 뽑고 탐사하는 것과 같은 시멘트 펌프;잠수 시멘트 펌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잠유 펄프 펌프의 장점은 편리하고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며 잠수 가능하다는 것이다  오직 이렇게 해야만 어느 정도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0 답글   |  ~까지 2022-06-19 08:10:24 | 96 견해
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